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나루예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전자탑 불량AS에 대한 불만
    작성자 최성수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5-09 09:52: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1

    전자탑을 주문하여 튜닝 끝내고 점등하고 빼는순간 2개의 튜브가 빠졌습니다.

    강력접착제를 바르면 될듯하여 변형된채로 그렇저럭 쓰고있었는데 뒤늦게 AS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교환요청을 드렸더니 이미 본드를 발라서 안된다는 이야기를 하시더군요~


    이건 좀 아니다 싶은데요... 이미 본드를 바르기 전에 튜브가 깨져있고 파손된 상태였는데

    전자제품 취급하면서 그대로 보내야만 가능하다고 하시면 좀 그렇지 않나요?


    전화받고 웬지 억울하다는 느낌이들어 글을 남김니다.

    분명 찌의 바디와 케미끝을 잡고 뺏는데 왜 튜브가 빠지는지 불량에 대해 고민을 좀더 하셔야 할듯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나루예레포츠(주) 2019-05-10 11:22: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네.. 죄송합니다.

      애초에 불량이 나지 않는게 정석이지요.. 저희도 그런 현상이 생기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상으로 충분히 as가능한 부분인데

      사진상으로 봤을때 본드로 고정하신부분을 저희가 어떻게 손을쓸수 없는 상황으로 보여서 as담당자가 그렇게 말씀을 드렸다고 하네요...

      명쾌한 답을 드리지 못해서 죄송하며, 차후 이런 경우가 발생하면 자가 as보다는 저희측으로 보내주시면 불편함없이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고객센터

      계좌번호 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