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S를 원하시는 제품명 : (예: 나루예 전자탑 플러스 5목 2개, 나루예 천규 370mm 3개)
A/S를 접수하실 제품과 수량을 아래에 빠짐없이 모두 기재해주세요.
사이즈 선택: 380mm (特/9.9g/10호/27푼)] 3개
───────────────────────────
2. 비회원이시거나 나루예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의 경우(낚시터에서 구매, 다른 쇼핑몰이나 11번가, 옥션 등 오픈 마켓에서 구매 하신 경우) 아래 빈 칸에 인적사항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성함 : 한희
연락처 : 01086097637
A/S 처리 완료 후 상품을 받으실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토당로 131-24 양우아파트 102동 2102호
───────────────────────────
3. A/S 접수 품목에서 발생한 문제점 :
찌 하단에 동일한 위치가 전부 깨져서 빠져버립니다..
한개만 그러면 과실로 그랬나 보다 라고 생각하겠는데.
3개가 다 그래서.. 찌가 문제인건지..궁금도 하고 이거 A/S 가 되긴 할까요..
수리가 가능하면 찌를 보내겠습니다.
파일 업로드가 안됩니다.
───────────────────────────
전화 상담이 너무 많아 처리가 지연되거나
연결이 어려운 경우 A/S 접수 센터에서 접수를 하시면 보다 빠르고 편리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A/S 규정은 게시판 상단의 공지사항을 참조해주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