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S를 원하시는 제품명 : (예: 나루예 전자탑 플러스 5목 2개, 나루예 천규 370mm 3개)
A/S를 접수하실 제품과 수량을 아래에 빠짐없이 모두 기재해주세요.
금현 전자찌 구매당시 함께 받은 전자탑 L260 10목 1개.
───────────────────────────
2. 비회원이시거나 나루예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의 경우(낚시터에서 구매, 다른 쇼핑몰이나 11번가, 옥션 등 오픈 마켓에서 구매 하신 경우) 아래 빈 칸에 인적사항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성함 : 김륜욱
연락처 : 010-3141-5111
A/S 처리 완료 후 상품을 받으실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새롬안길 86, 101
───────────────────────────
3. A/S 접수 품목에서 발생한 문제점 :
하단 파일 첨부란에 사진을 첨부하여 주세요.
(예 : 전자탑 점등이 안됩니다, 찌가 갈라졌습니다. 등..)
전자탑 최 하단 부분이 좌우로 한번씩 꺽임증상이 발생하여, 빛이 시작되는 지점에서 꺽여진 부분으로 인한 빛의 산란? 으로 빛이 찌탑까지 원활히 전달되지 않는점, 꺾인 부분이 불안정한 점.
해당 부분의 수리 가능 여부를 알고 싶습니다. 수리가 불가능 한 것이라면 해당부분인 최하단 1목을 잘라 더 내리는 형태로 수리 요청 드립니다.
───────────────────────────
전화 상담이 너무 많아 처리가 지연되거나
연결이 어려운 경우 A/S 접수 센터에서 접수를 하시면 보다 빠르고 편리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A/S 규정은 게시판 상단의 공지사항을 참조해주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